소닉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둠파워 개발 비화 신규 인터뷰

Shadow의 새로운 능력인 Doom Power 개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를 소개합니다.

이 능력은 Sonic Shadow Generations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.

Shadow의 Doom Power가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에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 Iizuka: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팀은 Shadow Generations의 액션을 Sonic이 할 수 있는 것과 더욱 독특하게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Doom Power를 추가했습니다.

Shadow의 새로운 능력은 적을 공격하고 세상을 횡단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고 각 단계의 레벨 디자인에서 팀에 더 많은 자율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.

스토리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공유할 수는 없지만 Doom Power는 캠페인 전반에 걸쳐 Shadow의 여정과 진행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며 세상을 구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율권을 부여합니다.

Shadow는 게임에서 어둠의 힘에 눈을 뜨면 Doom Power를 받으므로 플레이어는 올해 말에 게임이 출시될 때 스토리와 얼마나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게임에서 볼 수 있는 Doom Power의 최종 선택을 어떻게 선택했습니까? 이러한 능력이 Shadow에게 적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? Iizuka: Shadow는 어둡고 영웅적인 캐릭터이므로 Doom Power는 Shadow의 행동과 움직임에서 볼 수 있는 위험과 신비감을 구현해야 했습니다.

레벨 디자이너는 또한 Doom Power를 이 플랫폼 액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합했기 때문에 단순히 추가 전투 동작이 아니라 Shadow가 Doom Power를 사용하여 모든 곳을 돌아다닐 수도 있습니다.

이러한 능력은 이전 게임에서 Shadow의 기존 능력과 어떻게 다릅니까? Iizuka: Shadow Generations의 레벨을 디자인할 때 Shadow의 기존 동작인 Chaos Control을 최대한 활용하여 각 단계를 실행할 새로운 플랫폼과 보스를 공격할 새로운 방법을 찾고 싶었습니다.

그러나 Chaos Control만으로도 Shadow 게임 플레이의 핵심은 Sonic이 할 수 있는 것과 매우 유사하므로 게임에 더 독특한 동작을 제공하기 위해 Doom Power를 도입했습니다.

플랫폼 액션 단계에서 할 수 있는 일의 다양성을 늘릴 뿐만 아니라 Shadow의 3D 흰색 공간 허브 세계에서 뛰어난 탐험과 횡단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저는 그것이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.

각 능력의 모양을 구상하고 디자인할 때 어떤 디자인 과정을 거쳤나요? 이즈카: 둠 파워에 대한 아이디어는 새로운 게임플레이 형식을 만들기 위해 그에게 새로운 능력과 힘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떠올랐습니다.

소닉이 할 수 없는 그림자 능력을 주어 액션을 더 즐겁게 만들고, 각 힘이 어둡고 영웅적이지 않은 캐릭터를 반영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.

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둠 파워는 블랙 둠에서 에너지를 끌어오며, 우리는 모든 둠 파워를 디자인할 때 이를 고려했습니다.

어떤 둠 파워를 만드는 데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였나요? 이즈카: 날개가 돋아나는 둠 윙은 디자인 과정 초기에 영향력 있는 아이디어였기 때문에 모든 둠 파워 중에서 가장 멋지게 보이도록 하고 싶었습니다.

섀도우에서 돋아나는 날개는 악마를 연상시키며, 섀도우의 어두운 영웅적 요소와 잘 어울리며, 소닉으로서는 할 수 없었던 멋진 새로운 것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.

출처: PlayStation Blog 소닉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서 섀도우의 특수 능력인 둠 파워 개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.

우선 둠 파워는 말 그대로… 소닉과는 다른 섀도우만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만들기 위해 추가된 요소로, 다크 히어로의 성격을 가진 섀도우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.

덕분에 이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서는 소닉과는 다른 독특한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특히 두 번째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거대한 날개인 둠 윙은 가장 세심하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.